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 가왕전 투표하기 투표방법

by heinrich 2024. 2. 8.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투표방법에 대해 안내하는 글입니다. MB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한일 트롯 가왕전'이 오는 3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의 '현역가왕' TOP7과 일본의 '트롯걸인재팬' TOP7이 트로트 장르에서 격돌하는 한일 트로트 서바이벌로, 트로트 역사상 처음으로 시도되는 신개념 대결입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등을 성공적으로 이끈 서혜진 PD가 K-트로트의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기획한 첫 한일 합작 프로젝트이며, 이를 통해 새로운 '글로벌 트로트 스타'를 발굴할 계획입니다.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한일 가왕전은 현재 활동 중인 현역 가수들을 대상으로 뽑힌 대한민국 TOP7과 이를 위해 일본에서도 '트롯걸 인 재팬'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TOP7이 트로트 장르에 맞붙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한일 트롯 가왕전 투표하기를 통해 소중한 한표에 참여해주세요.

 

https://pf.kakao.com/_rxmGSG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한일트롯가왕전 투표, 투표방법 인기투표 문자투표 참가자명단

pf.kakao.com

 

한일 가왕전 투표 방법

한일 가왕전 투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모바일에 네이버 NOW 앱을 설치한 후 접속하세요.

2.한일트롯가왕전을 검색하신 후 LIVE 화면을 눌러주세요.

3.실시간 채팅화면의 모래시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4.응원하는 현역 7팀을 선택해 투표해주세요.

5.ID 당 하루 한 번 투표가 가능합니다.

 

한일가왕전 프리뷰(미리보기)

현역가왕에서는 이미 치열한 경쟁을 통해 결승전 1라운드가 마무리되었고, 전유진, 박혜신, 마이진, 윤수현, 김다현, 별사랑, 린, 강혜연, 김양, 마리아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일본에서 진행 중인 '트롯걸인재팬'도 10대 신예들의 활약과 베테랑 가수들의 깊이 있는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한국과 일본 양국의 TOP7 예비 멤버들이 각각 뛰어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하고 있어, 양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펼치는 대결이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대결은 트로트가 한국을 넘어 일본, 그리고 전 세계로 확장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일 가왕전 첫방송 언제?

'현역가왕'의 최종 결승전은 13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최종 선발된 한국 대표 TOP7은 '한일 가왕전'에서 일본의 '트롯걸인재팬' TOP7과 맞붙게 됩니다. '한일 트롯 가왕전'은 한일 양국의 트로트 가수들이 서로의 음악과 문화를 교류하며 경쟁하는 모습을 통해 K-트로트의 글로벌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총 5회 분량으로 3월 중순께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트로트 장르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 한국과 일본 양국 간의 문화적 교류를 촉진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한일 트롯가왕전'을 통해 트로트가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한일 가왕전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한일가왕전 투표하기에도 참여해주세요. 이상으로 한일가왕전 투표하기 투표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