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년 02월 07일 요르단 대한민국

by heinrich 2024. 2. 2.

2024년 02월 07일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가 있습니다. 요르단이 8강에서 타지키스탄의 돌풍을 제압하며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4강에 진출했습니다. 대회 8강전에서 타지키스탄의 자책골 덕분에 후반 중반에 1-0으로 승리한 요르단은 한국과 7일 오전 0시에 준결승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한국과는 이로써 두번째만나게 되었습니다. 조별리그 E조에서 2차전에서 맞붙어 2-2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었죠. 한국 요르단 심판, 승부예측 및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아시안컵 준결승전 한국 vs 요르단 경기 중계는 어디서 시청할 수 있는지 아래에서 빠르게 확인하세요!

 

한국 요르단 축구

 

 

2024년 02월 07일 요르단 대한민국

요르단이 아시안컵 준결승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첫 번째 기록입니다. 2004년 중국 대회와 2011년 카타르 대회에서 8강까지 올랐던 요르단의 종전 최고 성적이며, 이번 아시안컵에서는 처음으로 준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타지키스탄은 크로아티아 출신 페타르 셰그르트 감독의 지휘로 16강에서 아랍에미리트(UAE)를 승부차기 끝에 이기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경기는 후반 21분에 타지키스탄의 자책골로 결정되었으며, 이는 한국과의 대결에서 더욱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입니다.

 

한국 요르단 중계 어디서?

한국 요르단 중계는 쿠팡플레이와 tvn, tvn sports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요르단 축구 중계

대한민국 요르단 중계 한국 요르단 경기 중계 방송 생방송 라이브 실시간 채널 요르단전 2024년 02월 07일 아시안컵 중계 4강 하이라이트

 

한국 요르단 승부예측

통계전문업체인 '옵타'는 한국 요르단 경기에서 한국의 승리 확률을 69.6%로 예측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요르단이 한국을 이기고 결승에 올라갈 확률은 30.4%로 제한되었습니다. 동시에 '옵타'는 한국이 대회에서 우승할 확률을 33.6%로 예상하며, 이는 전체 팀 중 최상위입니다. 이번 대회 동안 한국의 우승 확률은 초기에 10%대로 예측되었지만, 호주전 승리 이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옵타'가 강한 예상을 내놓은 것은 한국팀의 경기력보다는 이란-일본, 카타르-우즈베키스탄 경기 결과를 고려한 결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 대진이 결정되지 않아 예측치가 이례적으로 높게 나온 것으로 판단된다고합니다.

 

요르단전 심판은 누구?

업데이트 예정

 

한국 요르단 국가대표 선수명단

  • 골키퍼(GK) : 조현우(울산), 김승규(알샤바브), 송범근(쇼난 벨마레)
  • 수비수(DF) :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김진수(전북), 김주성(서울), 김지수(브렌트퍼드), 이기제(수원), 김영권, 정승현, 김태환, 설영우(이상 울산)
  • 미드필더(MF) : 손흥민(토트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황희찬(울버햄프턴), 양현준(셀틱), 박용우(알아인), 이재성(마인츠), 황인범(츠르베나 즈베즈다), 정우영(슈투트가르트), 이순민(광주), 홍현석(헨트), 문선민, 박진섭(이상 전북)
  • 공격수(FW) : 조규성(미트윌란), 오현규(셀틱)

 

 

이상으로 2024년 02월 07일 요르단 대한민국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